아에르 마스크 5,000개 기부 및 아에르 필터 구독 정산 결과 보고

2021. 01. 28.
4 685 조회수

#아에르 #코로나 #KF94

댓글
  • 따뜻한 영상 잘봤습니다~ 설연휴 잘보내세요!

    헬로조커헬로조커15 일 전
  • 좋은일 잘 진행해주신 김정민피디님와 오토기어 관계자분들, 함께 참여해주신 갓독자님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..^^ 최고네요!!

    대포알대포알24 일 전
  • 제차는 오래되서 아에르필터를 못써서 아쉬었어요 ㅠ 형님들, 가족분들, 갓독자님들 건강하십시요!!!

    서보성서보성26 일 전
  • 당연히 참여 해야지요...필터 좋아서 마음 놓고 운전하고 있습니다...그리고 수고에 감사드립니다...ㅎㅎ

    Iron MIron M26 일 전
  • 덕분입니다. 오토기어 힘!!!

    JoshuaJoshua26 일 전
  • 계속적으로 공구계획은 없눈지요.. 가격을 올리더라도 지속적으로 했음합니다

    이명종이명종26 일 전
  • 눈팅만 하는 구독자인데 1건 구입했습니다. 믿고보는 오토기어 감사합니다~

    양지웅양지웅27 일 전
  • 와~ 참여자분들, 기획한 오토기어, 수락한 아에르 관계자 여러분들 모두 복받으실 거에요, 저도 참여한 한사람으로 기분좋네요

    ᄒᄒ뻥치시네ᄒᄒ뻥치시네28 일 전
  • 제건 주문했는데 어머니꺼도 필요해서 주문할려고 했는데 늦어버렸네요~ ㅋ 이런 이벤트 있으면 또 참여하고 싶네요~ 감사합니다~~~

    머구리머구리28 일 전
  • 좋은일 감사합니다

    이영곤이영곤28 일 전
  • 오토기어 와 함께해서 더 좋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형님~

    미라지미라지28 일 전
  • 함께 참여하게 되서 보람차네요. 다음에도 좋은 이벤트 부탁드립니다.

    Jin ParkJin Park28 일 전
  • 필터 구독은 안했지만 아에르필터 낱개로 두개 구매했어요 ^^ 좋은일 감사합니다

    유월유월28 일 전
  • 좋은 필터 알게 돼서 구독구매했더니 기부를 한거라고 하네ㅎㅎ 뿌듯!!!!!!!!!!

    WayneYuniWayneYuni28 일 전
  • 크~~~~ 제가 두세트 주문했고 주변사람들 소개해서 10세트 정도는 기여를 했습니다ㅎㅎㅎㅎ 다음에도 이런 프로젝트 환영합니다~^^

    이용호이용호28 일 전
  • 소중한 기회를 만들어 주셔서 고맙습니다 그리고 애쓰셨습니다 앞으로도 부탁드립니다^^

    둥현둥현둥현둥현29 일 전
  • 아... 까먹었다.. 사러가야지

    Jongsung leeJongsung lee29 일 전
  • 오토기어와 아에르 그리고 833분이 함께 만들어낸 선한영향력에 마음이 따뜻해집니다~♥ 이 뜻깊은 일을 기획하고 추진하시느라 수고하신 오토기어에 감사드리며 구독자임에 뿌듯한 마음입니다! 👍 아에르 필터 잘 쓰겠습니다~😃

    KoreanflaG OHKoreanflaG OH29 일 전
  • 저의 가족들 건강을 위해 구독했을 뿐인데. 좋은 일도 하게되니 마음이 따뜻해지네요.

    JLA JonJLA Jon29 일 전
  • 와 정말 아름다운 동행입니다👍👍👍

    J.H. ParkJ.H. Park29 일 전
  • 차량에 맞는 규격이 없어서 많이 아쉬웠습니다ㅠ 올뉴K5 16년형 가솔린ㅠ 이 흔한 차량이 없다니.....ㅠ

    llAlpha GollllAlpha Goll29 일 전
    • 그러니까요. 저도 동참 못하고있습니다. ㅡㅡ;

      ong yaaong yaa28 일 전
  • 믿고 보는 autogear~^

    MinSeok JangMinSeok Jang29 일 전
  • 오토기어 유튜브 구독 버튼을 누른게 정말로 자랑스럽네요!

    명진수명진수29 일 전
  • 구독한 보람이 있네요 좋은일 해주셔서 감사합니다

    해령해령29 일 전
  • 공구 참여했는데 기분좋네요. 항상 잘보고 있습니다ㅎ

    배명주배명주29 일 전
  • 주문한 제품과 다른 제품이 온듯해요. 어디로 문의드리면 될까요?

    Seong Jin KimSeong Jin Kim29 일 전
    • @Seong Jin Kim 1544-7444 (1544-7444) 제품 교환 전화번호입니다. 오토기어 구독 구매자라고 하시고 교환 신청하시면 됩니다.

      채진성채진성29 일 전
    • 제가 확인도 안하고 박스를 버려서요.

      Seong Jin KimSeong Jin Kim29 일 전
    • 주문하셨던 페이지나 배송 박스에 본사 전화번호 있으실꺼에요. 저도 본사로 전해해서 교환 처리 받았습니다.

      명진수명진수29 일 전
  • 제차는 SM3라 이번 필터 구독 아쉽게도 참여 못했습니다. 다음기회에 함께하면 좋겠습니다. 스티커 부끄럽지 않습니다~ ㅎㅎㅎ

    국도7번국도7번29 일 전
  • 좋은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

    . skerds. skerds29 일 전
  • 많은 구독자 여러분 기부하시는 오토기어 감사합니다!!

    calancalan29 일 전
  • 👍

    빸구노빸구노29 일 전
  • 진짜 기분좋고 보람이 느껴지는 소비였습니다. 좋은 기회 마련해주셔서 감사합니다!! ㅎㅎ갓토기어 파이팅~~^^

    Yoonchan LeeYoonchan Lee29 일 전
  • 다음에 또 이런거 하면 꼭 참여 하겠습니다.. ㅠ.ㅠ 늘 잘보고 있습니다^^ 홧팅 입니다 ㅎㅎ

    스타일양촌리스타일양촌리29 일 전
  • 필터 너무 잘 쓰고 있어요!!

    묘한송이묘한송이29 일 전
  • 렉스턴스포츠는 필터가 없다고하네요 아쉽게 참여를 못했습니다T.T 다음엔 꼭 참여할께요~~~

    Park윤 민 우 화이팅Park윤 민 우 화이팅29 일 전
  • 지금 이 순간은 오토기어 식구들이 정말 부럽습니다. 이런 좋은 일을 할 수 있다니 얼마나 감사한 일이고 그런 감사와 보람을 느끼시며 얼마나 행복하시겠습니까? 선한 영향력 감사히 받아 저도 더 노력하며 살겠습니다.

    Kim DavidKim David29 일 전
  • 키다리아저씨에 동참할수있게 해줘서 고마워요~ 늘 응원합니다

    JLeeJLee29 일 전
  • 좋은 필터라 필요해서 산건데 오토기어 의 따뜻한 나눔에 묻어가는 듯해 송구하면서도 감사합니다.^^ 늘 한결같은 모습이시라 돌아갈 수 있는 고향이 있는 것처럼 든든합니다

    동네노는형동네노는형29 일 전
  • 저도 이번 아에르 필터 구독했는데 전혀 아깝지 않은 구성입니다 ㅎㅎ 마스크도 너무 편해서 30개씩 구매했습니다.(1회 구매한도가 30개더라구요 ㅠㅠ)간접적으로 기부에 동참 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대표님께도 감사하다는 말씀 전합니다!!^^

    객호객호29 일 전
  • 외산차는 없어서 아쉬웠네요.

    Michael UmMichael Um29 일 전
  • 아름다운 행동 저도 충성입니다.^ ^

    허도행허도행29 일 전
  • 아에르 필터 구독후 차에 장착해본결과 효과만점입니다 아주 만족합니다^^

    꿈에궁전꿈에궁전29 일 전
  • 공구 한번더 진행부탁드립니다. 1차때 못샀습니다. 구독해야지하고 까먹고 있다가 놓쳤네요. ㅠㅠ

    노승짱노승짱29 일 전
    • 수입차 필터 제작 완료되면 한 번 더 진행할 예정입니다 ^^

      오토기어 autogear자동차에 대한 모든 정보오토기어 autogear자동차에 대한 모든 정보29 일 전
  • 싫어요 1명 누구지?ㅋㅋㅋㅋㅋ 잘못눌렀거려니 하겠습니다ㅎ

    민경준민경준29 일 전
  • 이런거는자주해주세요~~

    jinro boojinro boo29 일 전
  • 저의 차도 아에르 필터입니다 !

    macus mmacus m29 일 전
  • 아 아에르 필터 구독 깜빡했다 ㅠ 아이고 ㅠ 다음 기회를 기다리겠습니다...ㅠ오토기어 스티커 가지고 싶습니다 ㅠ

    궈니권니궈니권니29 일 전
  • 지난번에 댓글로 후기 남기긴 했지만 좋은 제품입니다.

    Julensona LJulensona L29 일 전
  • 오토기어와 구독자분들 멋집니다~~👍👍

    MONICA *MONICA *29 일 전
  • 저도 2건 결제했습니다~ 오토기어 덕분에 좋은 제품 저렴하게 잘 구매했네요^^ 게다가 이렇게 좋은 일에도 기여하는 것 같아서 더 기쁩니다ㅎ 올려주신 컨텐츠들도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. 감사드립니다😁

    박준용박준용29 일 전
  • 필터 받고 교체하려고 받았더니 정말 묵직하고 기존 것과 비교가 되지 않더라구요~ 그리고 이런 좋은 일에 함께 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^^

    우드스탁우드스탁29 일 전
  • 오토기어 👍👍 필터를 받아보니 무거운 느낌이 확실하고 순정품대비 더 좋은느낌?이 듭니다^^ (그런데 물건이 개당 한박스씩 와서 ㅎㅎ 업체측 입장에선 하나하나씩 분류하고 합포장하는게 더 낭비이겠죠^^;;)

    Mm MmMm Mm29 일 전
  • 감동입니다. 오토기어 구독자님 모두 훌륭하십니다

    G ButtonG Button29 일 전
  • 오토기어 구독자님 모두 사랑합니다♡

    진우성진우성29 일 전
  • 멋지고 아름다운 생각♥♥♥♥♥♥♥♥

    최정최정29 일 전
  • 오토기어 넘 멋집니다

    아빠재희아빠재희29 일 전
  • 구입하신 분들 대단하십니다!! 오토기어도 대단하네요! 오토기어 화이팅!

    SH JSH J29 일 전
  • 박수!

    김휘재김휘재29 일 전
  • 오토기어 광고 보고 아에르 캐빈 필터 구독한 보람이 있네요. 좋은 상품 쓰는것도 만족 스러운데 좋은일까지.. 매우 만족합니다.

    화성까지30초화성까지30초29 일 전
  • 좋아요~~~

    김정웅김정웅29 일 전
  • 비추 박는 벌레들 얼마나 비참한 인생이면 이런 영상에도 비추를 달겠냐마는.. 밥만 축내지 말고 니들도 사회에 보탬이 되는 인간들이 되기 바란다. 오늘따라 모니터 앞에서 키득거리기나 할 줄 아는 니들이 참 짠하다..

    Tony KimTony Kim29 일 전
  • 구매하신 833분과 오토기어가 부르는 완벽한 감동 하모니입니다!! 오토기어의 선한 영향력! 오토기어의 힘!!

    후니아빠후니아빠29 일 전
  • 뭉클합니다. 이런 보고까지는 하실 필요 없는데... 오토기어 하셔서 수익 생기시기면 그냥 팀원들이 다 써도 뭐라 안합니다. 이러시면 우리가 더 죄송스러워져서 어떻게 하나요..

    Nan RoNan Ro29 일 전
  • 대단하신 구매자분들과 오토기어와 콜라보. 좋은 일 존경합니다.

    mindfieldmindfield29 일 전
  • 오토기어와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입니다. 좋은 제품 구입과 함께 뜻깊은 일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.

    Park JimPark Jim29 일 전
  • 필터 자주 갈기에 하비랑 벨엔 두대 다 구독했지유 좋은 제품 광고주 분들 이번 기회에 오토기어로 홍보해보세요 서로 윈윈 입니다 !! ㅎㅎ 드디어 몇년간 기다린 스티커 드뎌 나오는 겁니꽈!!!!!

    SK거치른벌판SK거치른벌판29 일 전
  • 오토기어 항상 응원합니다!

    Hyunwoo AnHyunwoo An29 일 전
  • 마음이 따뜻해지네요:)

    레인메이커ᅵ Just Drive레인메이커ᅵ Just Drive29 일 전
  • 역시 멋진 형님이시네요!!

    H LeeH Lee29 일 전
  • 서울시 자치구별 아동양육시설 현황 news.seoul.go.kr/welfare/archives/101069 news.seoul.go.kr/welfare/archives/147844 현황보시면 자치구 아닌 민간 시설은 보육 인원이 적게는 30명 ㅡ 50명 단위 소규모가 많습니다. 여기 현황이 전체는 아니겠지만 참고가 된다면 좋겠습니다. 기획해주신 오토기어, 아에르, 갓독자님 여러분들 정말 멋지십니다. ♡ 가슴 따뜻한 이벤트에 정말 감동했습니다. 감사해요.♡

    테네시Kim테네시Kim29 일 전
  • 수입차라 구매하진 못했지만 기회가 된다면 동참하고 싶네요. 마음이 따듯해지는 영상입니다. 갓독자님들 감사드리고 대표님 고문님 현피디님도 고생하셨습니다!!

    Hyunjoon SeoHyunjoon Seo29 일 전
  • 멋지십니다 !!

    노란양말노란양말29 일 전
  • 아~~이런이벤트를 ㅎㅎ 다음차수에는 저도 참여하겠습니다 ~~~~^^

    양자양자29 일 전
  • 자동차 유리에 붙일수있는 스티커도 만드시나요? ㅎ (내부에서 붙이는 스티커)

    용이용이29 일 전
  • 멋집니다!

    김종성김종성29 일 전
  • 구독자님들 모두에게 박수쳐 드립니다

    woochang leewoochang lee29 일 전
  • 여기에도 비추천누르는인간 있겠나

    요와요와29 일 전
  • 쇠형님~~ 스티커 거꾸로 들고 계십니다..ㅎㅎㅎ 색이 진한 부분이 7시방향. 색이 연한 부분이 1시방향. 구독자님들 거꾸로 붙이지 마세요~~

    평선평선29 일 전
    • @오토기어 autogear자동차에 대한 모든 정보 기름칠하고 모터돌리고 회생제동 시작!! 0.1%의 에너지 손실도 허락하지 않는다. 우리는 autogear니까 🤣🤣

      테네시Kim테네시Kim29 일 전
    • Autogear는 고정되어있지 않고 뱅뱅 스피닝하기 때문에 괜찮지 않을까요? 기어가 회전해야 제맛이죠 ^^ㅎㅎㅎ

      테네시Kim테네시Kim29 일 전
    • @평선 음.. 저도 아직 오토기어 로고 방향을 파악 못하고 있습니다 ㅎㅎㅎㅎ

      오토기어 autogear자동차에 대한 모든 정보오토기어 autogear자동차에 대한 모든 정보29 일 전
    • @오토기어 autogear자동차에 대한 모든 정보 아이고..다시 보니 연한 곳 2시 방향과 진한 쪽 8시 방향이었군요@@;

      평선평선29 일 전
    • 아이고ㅋㅋㅋㅋㅋ

      오토기어 autogear자동차에 대한 모든 정보오토기어 autogear자동차에 대한 모든 정보29 일 전
  • 함께하게 되어서 기쁨니다.

    Solar KimSolar Kim29 일 전
  • 차바꾸느라 못 샀는데 2차 언제가나요??

    BIOMARKERSBIOMARKERS29 일 전
  • 나이거 참....... 항상 고맙습니다

    M88a1 tankM88a1 tank29 일 전
  • 수입차 필터가 없어서... 마음만 함께하겠습니다...ㅠㅠ

    도쿠가와이에야스도쿠가와이에야스29 일 전
  • 저도 구독신청했지롱요...!!ㅋㅋㅋ

    김연웅김연웅29 일 전
  • 👍👍👍👍👍

    설록차설록차29 일 전
  • 덕분에 저희집 레이 펠리세이드 차안 공기가 좋아진듯 합니다. 아이들도 장거리운전에 칭얼거리는게 많이 줄었어요. 앞으로도 이런 기획 많이 부탁드립니다.

    김승신김승신29 일 전
  • 구독자 여러분들 ~ 정말 감사합니다 ~~~ 행복하세요~~

    김경관김경관29 일 전
  • 역시!! 역시!! 엄지 척!!

    황기목황기목29 일 전
  • 보육원도 좋지만 미혼모 시설에도 지급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. 그쪽 지역은 잘몰라서 추천할수있는 시설이 없습니다.

    잉여잉여29 일 전
  • 스티커 벌써부터 갖고싶네요

    와숄와숄29 일 전
    • 구독은 이미했으니 좋아요를 날립니다

      무사한무사한29 일 전
  • 아름다운 형님들. 앞으로도 추웅성~~~~ㅠ.ㅠ

    정태훈정태훈29 일 전
  • 항상 존경합니다

    이상구이상구29 일 전
  • 저도 2건 구독결제 했습니다. 이런 이벤트는 얼마든지 환영입니다!!

    verisis7verisis729 일 전
  • 좋은 취지의 아름다운 나눔 감사하게 봤습니다~^^

    마르코마르코29 일 전
  • 11ㅔ

    WeatherGangsterWeatherGangster29 일 전
KOworld